2017년 1월15일~19일
홍콩/마카오

“성서를 세계에, 세계를 성서 위에” (시편 96편 3절)

일 시 : 2017년 1월 15일(주) - 1월 19(목)
장 소 : 홍콩 / 마카오
주 최 : 헤븐힐감리교회 청소년부
주 관 : 헤븐힐감리교회 교회학교

홍콩비전트립 사진 caption 사랑.

헤븐힐 감리교회가 전국비전트립을 하는 이유......
이승훈은 1907년 도산 안창호의 연설을 듣게 된다.
“ 여러분, 흥분만 할 것이 아닙니다. 옛사람의 말에 ‘인필자모이후 인모지’라 했습니다. 즉 사람이 제가 자기를 업수이 여긴 후에야 다른 사람이 업수이 여깁니다. 우리 국민이 모두 깨어서 자기의 덕을 닦고 행세를 바로 한다면 다른 사람이 업수이 여길래야 업수이 여길 수가 없습니다. 일본이 장차 우리 2천만의 피를 빨아먹고 우리의 사랑하는 아들과 딸은 일본의 남종, 여종으로 붙잡혀 갈 것입니다. 우리는 우물 안에 있는 개구리처럼 작은 하늘만 쳐다보고 있습니다. 좀 넓은 세상을 바라보고 세계의 대세가 어떻게 되며 남들은 어떻게 사는가 하는 것을 좀 살펴보아야 합니다. 우리는 깨어야 합니다. 정신을 차려야 합니다. 물고기를 낚으려면 먼저 그물을 만들어야 하는 것과 같이 우리나라를 바로 잡으려면 먼저 우리가 깨어야 하고, 동포를 깨울 인재를 길러야 합니다. 이것이 우리나라를 구하는 첫 번째 방법입니다.”

성서를 한국에, 한국을 성서 위에라는 주제로 시작된 헤븐힐감리교회 다음세대 비전트립은 20138월 전국 비전트립을 시작으로, 드디어 20161월 우리나라 최남단의 섬 제주도 비전트립으로 이어집니다. 헤븐힐감리교회 비전트립은 다음세대들과 함께 하나님이 주신 이 민족과 이 땅을 우리의 발로 직접 밟으며, 복음 안에서 사랑의 마음으로 이 땅의 진정한 비전과 미래를 생각하는 발걸음입니다. 함께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주

일 시 : 2016년 1월 20일(수) - 1월 22(금)
장 소 : 제주
주 최 : 헤븐힐감리교회 청소년부
주 관 : 헤븐힐감리교회 교회학교

전체일정

제주비전트립 사진 caption 제주.

도쿄

일 시 : 2015년 1월 20일(수) - 1월 22(금)
장 소 : 도쿄
주 최 : 헤븐힐감리교회 청소년부
주 관 : 헤븐힐감리교회 교회학교

도쿄비전트립 사진 caption 도쿄.

도쿄비전트립

일본비전트립을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잘 마치게 되었습니다. 이 비전트립을 통해 청년들이 단순히 문화탐방이나 여행이 아니라 이름 그대로 비전을 깨달아가는 그러한 징검다리가 되기를 바라며 다음 세대를 책임지는 믿음의 사람으로 자라가기를 소망합니다.

헤븐힐감리교회
헤븐힐감리교회 교회학교는 다음세대를 양육, 교육, 훈련하여 하나님의 크고 강한 군사로 세워가며 하나님의 큰 부흥을 이어갑니다. □ 증인들의 공동체 하나님의 말씀과 성령의 능력안에서 자라고 성장하는 교회가 되어 세상의 죄악과 세상 문화 속에 살아가는 하나님의 자녀들을 빛 가운데로 인도하는 증인들의 공동체입니다. □ 구원의 공동체 어려서부터 하나님의 진리의 말씀과 기도로 무장하는 차세대의 일꾼들을 길러내며 구원의 확신과 천국의 소망을 가진 구원의 공동체로서 세상을 섬깁니다. □ 거룩의 능력을 회복하는 가정 중심의 공동체 오늘날에는 많은 가정들이 깨어짐으로 자녀들의 영적, 성적, 심리적, 문화적인 타락의 삶속에 놓여 그리스도의 다음세대가 그리스도의 능력을 잃어버리며 약해지고 있습니다. 이제는 자녀들 중심의 교회학교에서 변화하여 학부모들의 신앙과 교육이 중심이 되는 가정교회로서의 교회학교로 패러다임을 전환합니다. □ 말씀의 공동체 성경적인 신앙을 교육하고 양육하며, 순종과 헌신을 바탕으로 하는 차세대의 주역들을 그리스도의 영광을 위해 세워가는 공동체입니다.